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GREETING

"안녕하십니까? 법무법인 열린마음 형사전담센터입니다."

형사소송은 국가의 형벌권이 작용되어 당사자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에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변호인과 함께 시기적절한 대처방안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나 막상 형사사건의 당사자가 되었을 때 당황하여 변호인의 조력을 받지 못하고 억울한 결과에 직면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법무법인 열린마음은 예기치 못하게 피해를 입은 형사피해자분들의 상처를 보듬어 드리고 형사피해자로서 적극적인 권리행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려 피해를 입기전의 삶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형사소송에 휘말리신 피의자·피고인들에게는 꼼꼼한 증거분석, 충분한 법적조력과 변호를 통해 억울한 결과에 직면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법무법인 열린마음은 의뢰인들과의 충분한 소통을 통한 정확한 사건 파악,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시기적절한 법적조력으로 모든 사건을 처리하고 있기에 법무법인 열린마음과 함께 사건을 진행하신 분들은 만족한 결과를 얻으셨습니다.

인생에서 어려운 순간 법무법인 열린마음이 함께 헤쳐 나가겠습니다.

법무법인 열린마음
대표변호사

법무법인 열린마음 형사센터 |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로 137번길 44, 303호 (서림빌딩) | 사업자등록번호 : 791-81-00968 | Copyright ⓒ 2018 법무법인 열린마음. ALL rights reserved  ADMIN